티스토리 뷰

반응형

 

 

 

 

 

 

 

 

 

 

 

 

 

 

 

 

매주 월요일 밤, 저는 지역 재활모임이 열리는 주차장에 앉아 언젠가는 제 딸이 그곳을 떠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샘은 밝은 미래를 가진 똑똑하고 예의 바른 아이였습니다. 그녀는 인생에서 멋진 일을 할 수 있었을 겁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그녀가 겨우 16살 때 돌아가셨습니다. 그녀는 문을 닫았습니다. 모든 수업에서 낙제하고 잘못된 무리와 어울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그들과 함께 술을 마시고 대마초를 피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가 17살이 되자 그녀는 학교를 그만두고 집에서 도망쳤습니다.

6개월 후, 그녀는 집으로 돌아와서 집에 가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술 냄새가 났고 기분이 나빴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녀를 다시 받아들였습니다. 그녀는 그저 엄마의 사랑이 필요해서 모든 것을 알아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집에 돌아온 지 한 달 밖에 안 되었는데, 집에 돌아와 보니 그녀는 매일 취해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녀의 서랍에서 진통제 봉지를 발견했을 때였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최후통첩을 내렸다. 재활을 받거나 떠나라. 그녀는 그날 밤 떠났다. 

그녀는 몇 번이나 돌아와서, 다시 집에서 살게 해달라고 간청했고, 재활 시설에 갈 거라고 약속했어요. 하지만 집에 돌아와서는 그녀가 취해 있거나 무슨 약에 취해 있는지 알아채고, 그녀를 쫓아내야 했어요.

5년 전이 그녀가 집에 온 마지막이었습니다. 나는 지쳐 있었고, 그녀가 떠나기를 거부하면 경찰에 신고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뒷좌석에서 아기 운반대를 잡는 것을 보았습니다. 문을 열자 가장 귀여운 어린 소녀가 내 앞에서 푹신하게 잠을 자고 있었습니다. 

샘은 그녀가 다시 일어설 때까지 그녀의 딸을 데려가 달라고 간청했습니다. 나는 말문이 막혔고, 알아차리기도 전에 그녀는 로지를 내려놓고 떠났습니다. 

로지는 샘이 예전에 어땠는지 많이 떠올리게 합니다. 5살인데도 똑똑하고 재능이 있어요. 미래가 너무 밝아 보여요. 

나는 샘을 찾는 것을 포기하지 않았다. 그녀는 전에 전화를 걸어 로지와 통화하고 싶다고 했지만, 전화 저편에서 흐릿한 말을 들었을 때 전화를 끊었다.

나의 일부는 아직도 그녀가 자신의 행동을 바로잡고 로지의 삶에 참여하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오늘 밤, 마침내 그녀를 봤어요. 놀랍게도 그녀는 술에 취하지 않은 듯 보였어요. 그녀는 정말로 삶을 바로잡으려고 노력하고 있었어요. 

그녀가 차에 오르자 나는 그녀를 따라 서둘러 갔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몰랐다. 

아무 말도 하지 않는 게 최선이라고 결정했다. 그녀의 머리를 스티어링 휠에 박아 그녀를 기절시키기 직전에 우리는 눈을 마주쳤다. 

로지의 미래가 이렇게 밝을 때, 샘이 로지의 삶으로 돌아오는 위험을 감수할 수 없어. 그녀는 내 두 번째 기회야.

로지에게 그녀의 무책임한 엄마가 약물을 과용했다는 사실을 어떻게 말해야 할지 알아내야겠어요.

나는 그녀의 혈관에 바늘을 꽂고 그녀의 호흡이 느려질 때까지 지켜보았습니다.

 

 

----

 

이야기는 여기까지임.

 

딸이 불량아가 되었지만 손녀를 데리고 와서 다시 받아주었지만 

 

손녀가 너무 좋아서 딸을 스스로 보낼수밖에 없었다는 이야기...

 

하지만 딸은 노력하고 있었는데.... 딸이 불량해질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다고 생각하니 더욱 오싹함.....?!

 

카테고리 다른글에서 다른 공포썰도 많이 읽어보세요! 

 

 

 

 

안되면 방법을 자세히 읽어주세요 

 

 

54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