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판타지 무협 게임 소설 모음 

 

광고차단을 해제해주세요

 

 

 

 

 

 

 

 



1. ㄱ[편집]
가즈 나이트
갓 오브 블랙필드
갑각 나비
강철의 누이들
강철의 열제
검마전
검은숲의 은자
검은 가시나무 광대
검이여 노래하라
겨울성의 열쇠
골든메이지
괴수
권왕전생
권투사 칼리
귀환병 이야기 - 암흑 제국의 패리어드
규토대제
극악서생
괴담 동아리
귀환자의 마법은 특별해야 합니다

 

 

 

 

 

 


2. ㄴ[편집]
나무를 담벼락에 끌고 들어가지 말라
나이트 골렘
나는 귀족이다
나 혼자 999레벨
남작 군터
내가족 정령들
내 마누라는 엘프
농부
눈물을 마시는 새 - 피를 마시는 새
눈의 나라 얼음의 꽃
뉴트럴 블레이드
네크로세이지 전기
3. ㄷ[편집]
다시 태어난 반 고흐
다시 태어난 베토벤
다운(DOWN): 무차별 살인게임
다크 문
다크메이지
달빛 조각사
당신의 머리 위에
닥터 최태수

 

Mega 텍본 모음 저장소

 

 


달러구트 꿈 백화점
대장장이 지그
더 게이트
더 로그
더 세컨드
더 세틀러
더스크 워치
더 월드
더 크리처
던전 디펜스
던전메이커
던전에서 성자가 하는 일
데로드 앤드 데블랑
데이몬
도굴왕
도시전설
도화촌 기행
두 번 사는 랭커
둠 브레이커
드래곤 남매
드래곤 라자 - 퓨처 워커 - 그림자 자국[1]
드래곤 레이디
드래곤 푸어
드래곤 하트
드림사이드
4. ㄹ[편집]
라 만차의 전사
라이니시스 전기
라크리모사
러쉬
레기오스
레디메이드 퀸
레이센 - 투레이센
리셋 라이프
레이펜테나 연대기
다크 세인트
더 로그
룬의 아이들 윈터러 - 룬의 아이들 데모닉 - 룬의 아이들 블러디드
리로드
리미트리스 드림
리라이프 플레이어
5. ㅁ[편집]
마검
마검사(소설)
마검전생
마도의사
마도시대 마장기
마법의 검
마왕전기
마왕 데이몬
마왕 알테어
마왕의 육아일기
마왕전생 REDemption
마이언 전기
마족의 계약
멸제의 카휀
메이드 드래곤 전기
묵향
무한의 마법사
미래전사 김호철
밀레니엄 헌터
6. ㅂ[편집]
바람의 마도사
바스타드 소드
바바리안 퀘스트
발롱도르 메이커
발할라 사가
방랑기사로 살아가는 법
백작가의 망나니가 되었다
버림받은 황비
부서진 세계
북유기 정전
북천의 사슬
불멸의 기사
블루멘크란츠
블레이드 마스터
블레이드 헌터
비뢰도
비상하는 매
비커즈
빛의 검
7. ㅅ[편집]
사냥학개론
사립 사프란 마법 여학교였던 학교
사이케델리아
사이킥 위저드
상속자들
샤피로
섀델 크로이츠
섀도우 비스트
서랍 속의 어드벤처
성검
성검전설
성운을 먹는 자
세월의 돌
소녀의 시간
소드 엠페러
소설 속 엑스트라
슈공녀
스트레이
숲속의 이방인
숲의 종족 클로네
스노볼
신비소설 무
신무
신승
신들의 전장
싸우는 사람
신룡의 주인
8. ㅇ[편집]
아나하라트 - 공주와 구세주
아더왕과 각탁의 기사
아도니스
아룬드 연대기
태양의 탑(판타지 소설)
세월의 돌
아돈의 열쇠
아르트레스
아르헬
아름다운 천사
아린 이야기
아웃사이더
아이리스
아크 더 레전드
아크
아키 블레이드
아키에이지 연대기
아해의 장
아홉 개의 붓
아홉 밤의 기사
암흑과 역광
앙신의 강림
안녕하세요, 학원 나웰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어게인 마이라이프
어나더 월드
얼라이브
업어 키운 걸그룹
에볼루션
에소릴의 드래곤
에티우
엑스트라가 너무 강함
엘란
엘야시온 스토리
여왕의 창기병
여라의 잿빛 늑대
열왕대전기
영웅&마왕&악당
오라전대 피스메이커
오버 더 호라이즌
옥스타칼니스의 아이들(팔란티어)
올마스터
완전한 세계의 이야기
왕은 웃었다
앨리스 드라이브
왜란종결자
용검전기
용마검전
용사가 마왕을 무찌를 때 우리들도 있었다
용사 더하기 마왕은!?
용의 신전
용의 종속자
워메이지
월드메이커
월야환담 시리즈
위저드 베이커리
위저드 스톤
은빛마계왕
이것이 법이다
이계인
이드
이든
이르나크의장
이세계 드래곤
이차원 용병
인 드림스
일천회귀록
임페리얼 가드
잃어버린 이름
9. ㅈ[편집]
재벌집 막내아들
전나무와 매
전능의 팔찌
절세무공
정령왕 엘퀴네스
정령왕의 딸
정령왕의 뉴라이프
종말 후 외톨이 갤러리
주인공이 힘을 숨김
지스카드 연대기
일곱번째 기사
월광의 알바트로스
지크
전지적 독자 시점
정치는 생활이다

 

 

 

 

 

 

 

 


10. ㅊ[편집]
창세종결자 발틴 사가
천재 흑마법사
천룡전기
천마선
천사를 위한 노래
천신
철혈의 오버로드
춤추는 자들의 왕
책 먹는 마법사
치우천왕기
치료사 렌
칠성전기
칠성전기외전 대륙사
치우와 별들의 책
11. ㅋ[편집]
카디스
카르세아린
콘도르니아의 반지
쿠베린
퀸즈 나이트 카엘
킬 더 드래곤
12. ㅌ[편집]
탐그루
탐식의 재림
탑 매니지먼트
태양의 탑(판타지 소설)
퇴마록
투명드래곤
특급 용잡이
튜토리얼이 너무 어렵다
13. ㅍ[편집]
파이오니어
파라블럼
판타지를 해체하라
퍼스트 블레이드 류
퍼스트맨
폭딜 어쌔신
폭염의 용제
폭풍의 탑
폴라리스 랩소디
풀잎의 제국
플레이어즈
픽 미 업!
폐급인 척했던 학교생활
14. ㅎ[편집]
하라간
하룬
하르마탄
하얀 늑대들
하얀 로냐프 강
하이어드
하울링
해리와 몬스터
해골병사는 던전을 지키지 못했다
헬릭스 - 악마 포식자
홍염의 성좌
환생은 괜히 해가지고
환생좌
황제의 검
황제가 돌아왔다
회귀도 13번이면 지랄 맞다
회귀자 사용설명서
흑기사
흑호 - 뫼신사냥꾼
흡혈왕 바하문트
희신염무 ~여신의 몸을 흐르는 검~
황제의 외동딸
15. A ~ Z[편집]
BSP
D.I.O
EX-Divine
MEMORIZE
SKT - Swallow Knights Tales
SP
Prologue story

 

 

 

 

 




1.1. ㄱ[편집]
강호비가행
광기
개천
거시기
건곤권
걸인각성
검마도
검신무
겁난유세
경천기
경혼기
고검추산
고검환정록
곤륜문하
광마
광마회귀
광신광세
광오천하
광풍가
광풍무
광해경
광혼록
구대검파
구중천
구천마제
군림천하
궁귀검신
귀검무영
권왕
권왕무적
금룡진천하
금전표
기문둔갑
기검신협
금강불괴
금강동인
1.2. ㄴ[편집]
나노마신
낙성무제
낙향문사전
난지사
남궁세가 소공자
남해삽십육검
녹림투왕
낙향무사
낭인무적
뇌신
1.3. ㄷ[편집]
달빛은 흐르고 검은 웃는다(낙월소검)
대도무문
대도오
대사형
대영반
대자객교
대형설서린
도살객잔
독보강호
독보건곤
동천
독왕전기
독왕전설
독행표
ㄸ협지에서 검을 수련함
1.4. ㄹ[편집]

1.5. ㅁ[편집]
마감무림
마검왕
마검패검
마교서생
마도전생기
마도쟁패
마야
마왕
마신
만선문의 후예
만인동
망나니 소교주로 환생했다
망향무사
매화검수
명왕전기
모수모각
몰락무관 둘째 아들
몽검마도
묘왕동주
무당권왕
무당기협
무당마검
무당신선
무림서부
무림사계
무림에서 작가로 사는 법
무림에서 카드로 살아남기
무림천추
무림파천황[2]
무무진경
무상검
무심한듯 시크하게
무언계
무적자
무한소소
무협지 속 주정뱅이가 되었다
무협지 안으로 들어와버렸다.
무협 미연시의 오랑캐 글쟁이
묵향
무형객
1.6. ㅂ[편집]
보표무적
북궁남가
비뢰도
비적유성탄
발해의 꿈
빙마전설
1.7. ㅅ[편집]
사라전종횡기
사마쌍협
사신
사자후
사조귀환
산동악가
살수[3]
삼류무사
서문반점
선무
소림권왕
소림쌍괴
소림항마승
송백
수라왕
숭인문
신존기
신승
실명대협
실혼전기
십만대적검
십만마도
십전제
생사박
쌍룡무쌍
1.8. ㅇ[편집]
야광충
약골무적
양각양
역전 무림에서 살아가기
오홍련
와룡선생
용검전기
우주천마 3077
우화등선
유성검
윤회전생
은퇴살수
이원연공

 

 

 


일대마도
일도양단
일보신권
일대검호
일수무적
일언무적
일타강사 백사부
일편독심
어기충소
외공&내공

1.9. ㅈ[편집]
자승자박
자칭 천마를 주웠다
자하검신
잠룡전설
잠마검선
장씨세가 호위무사
적룡마제
적포용왕
전왕전기
전전긍긍 마교교주
절대강호
절대군림
절대마신
절대무적
쟁선계
쟁천구패
종말 후 외톨이 갤러리
종횡무진
지존귀환
지존록
지천명 아비무쌍
진가소전
질풍금룡대
전진검법
전생검신
절대검감
주인공의 키다리 아저씨
1.10. ㅊ[편집]
창천태무전
창룡검전
천강기협전
천년무제
천라신조
천뢰무한
천마(소설)
천마군림
천마검신
천무화영
천사지인
천애협로
천자의 나라
천잠비룡포
천하제일 이인자
천하제일인의 소꿉친구
천화일로
천중신검
철중쟁쟁
청룡장
청성무사
초일
촌검무인
최강마졸
칠대천마
칠석야
칠정검 칠살도
천하공부출소림
천룡소
천괴
충마 제갈진천
1.11. ㅋ[편집]
칼에 취한 밤을 걷다
쾌검왕
쾌도무적
1.12. ㅌ[편집]
태극검제
태극검호

 

소설 txt 사이트

 


태극무존
태극문
태룡전
투신
투검지
특공무림
1.13. ㅍ[편집]
파멸왕
패왕의 별[4]
포영매
풍운영웅
풍월루
표기무사
표류공주
표사
팔만사천검법
1.14. ㅎ[편집]
하오대문
학사검신
학사검전
학사재생
한백무림서
향공열전
허부대공
혈관음
혈기린 외전
혈비도무랑
호위무사
호접몽
홍천
화산귀환
화산전생
화산질풍검
화정냉월
환영무인
환환전기
황금백수
황제의 검
흑랑가인
흑풍도하
혼원무벽
흑객

2. 국외[편집]

2.1. 중국 / 대만[편집]
곤륜
녹정기
마도조사
백마소서풍
백발마녀전
벽혈검
비룡
비호외전
십팔도객
사조영웅전
서검은구록
설산비호
소오강호
신조협려
연성결
원앙도
월녀검
의천도룡기
절대쌍교
천관사복
천애명월도

 

 


종전유좌영검산
천룡팔부
초류향 시리즈
평종협영록
협객행


1.2.1. 2007년 이전[편집]
달빛조각사를 통한 도서 대여점 출판 활성화 이전, 인터넷 연재가 강세였던 시기의 게임 판타지 소설 목록.

김호 - 《엘레멘탈 가드(2003)》
김정욱 - 《섀도우 월드(2003)》
김현오 - 《더 월드(2003)》
김범수 - 《현실 그리고 가상현실(2003)》인, 《카드 오브 판타지(2004)》, 《(오브 나이트(2005)》인,
권태용 - 《레이센(2004)》
김원호 - 《마스터 오브 웨폰(2006)》
김태양 - 《루시페리아R(2005)》 - 최초의 싱글플레이 게임 소설
김주광 - 《리얼 판타지아(2004)》
김성태 - 《북마스터(2005)》
광희(달마지) - 《반(2005)》

네로에영 - 《라그나하임(2003)》인




박건 - 《올마스터(2005)》
월드스타 - 《베인월드(2006)》

성진 - 《더 원(2006)》
성태민/레브/갈드 - 《힐름(2003/2004[ㅇ])》
슬픈별 - 《미시스 사가(2003)》인

아솜이 - 《생명의 가이아(2003)》인
오병일 - 《아르카디아 대륙기행(2004)》
이승희 - 《이디스(EDES)(2003)》 - 옥스타칼니스의 아이들 이후 출판된 첫번째 게임 판타지 소설.
이진호 - 《사선(2004)》[3]
이동만 - 《어나더 월드(2003)》
이주성 - 《바드 마스터(2006)》
이승엽 - 《투왕지애(2003)》
이성현 - 《크라나다(2004》
이드루한 - 《싱크로니시티(2004)》

장민규 - 《러/판 어드벤처(2003)》
정다운 - 《아이마스터(2006)》
정민 - 《커넥션(2005)》 - 퓨전 게임 판타지 소설

차상현 - 《타이탄(2004)》


케이츠 - 《프로피티아 시티(2006)》

파령 - 《비상(2004)》



한재혁 - 《쉬르리얼리즘의 축(2003)》
현민 - 《TGP 1(2004)》

A~Z
1.2.2. 2007년~2009년[편집]
달빛 조각사 연재와 맞물려 붐이 일어난 도서대여점 하 게임 판타지 소설.

김기준 - 《매지컬리티(2007)》
김성태 - 《이터너티(2007)》
김민재 - 《레인지 마스터(2007)》
김원호 - 《다크 프리스트(2007)》, 《플라잉 버스터(2007)》, 《디재스터(2008)》, 《윈드 엠페러(2008)》등.
김정 - 《홀리 파이터(2007)》
김병필 - 《머독(2007)》
김형석 - 《무림천하(2007)》
김태진 - 《D.4.E(2007)》
김대선 - 《아빠만 믿어라(2007)》
강찬 - 《대장장이 지그(2008)》
건즈백 - 《X2(2007)》
권경목 - 《기갑전기 매서커(2008)》
권우현 - 《헌터 마스터(2007)》
가위 - 《싸울아비 룬(2007)》
구왕 - 《프레어 백작(2007)》
건중 - 《개척자 강호(2007)》
고상민 - 《악운의 현자(2007)》

노서기 - 《COD(2007)》
노제국 - 《더씨(2007)》
남희성 -《달빛조각사(2007)》
나야 - 《대도전설(2007)》

독향 - 《프리메이지(2007)》

라이먼 - 《K.O.K(2007)》
루트 - 《제로앤플러스(2007)》

몽왕 - 《랭커파왕(2007)》

배성만 - 《폭주상인(2007)》, 《이도무적(2010)》
밤달 - 《전설의 대륙(2007)》
박성봉 - 《제키(2007)》
바이안 - 《세컨드월드(2007)》
백현우 - 《황혼(2007)》

사류라 - 《가상현실 천(2007)》
성진 - 《더 로드(2009)》
서명 -《대장장이 성공기(2007)》,《바람의 음유시인(2008)》
선무천우 - 《블러드로드(2007)》
성상영 - 《라이프 크라이(2008)》
신성 - 《론도(2007)》
심무석 - 《요리사 지망생(2007)》
시소 - 《크로스 기어(2007)》

이현비 - 《하룬(2009)》
여령 - 《삼국쟁패(2007)》 - 삼국지 배경인 게임에 접속하는 소설.
이성태 - 《빛과 어둠(2007)》
이주성 - 《비 보이(2009)》
이창근 - 《검의 전설(2007)》
이도현 - 《길드 브레이커(2007)》
이연필 - 《이니그마게이트(2007)》
이드루한 - 《썬라이즈(2007)》
이대환 - 《MEMORY DUST(2007)》
일몰 - 《자드(2007)》
아싸낫질 - 《K MASTER(2007)》
유수필 - 《용병전설(2007)》
유성 - 《아크(2008)》, 《로열 페이트(2010)》, 《아크 더 레전드(2014)》

정우 - 투신월드《(2007)》
정성민 - 《히든 커넥션(2009)》
정민 - 《하멜(2007)》
조윤형 - 《드림 월드(2009)》

 

 

 

 

 

 

 

 



천문 - 《신월드(2007)》
창청 - 《가을의 전설(2007)》
천지인 - 《나이트 킹덤(2007)》
채병철 - 《매니악스(2007)》
최명우 - 《파스칼(2007)》

태선 - 《다이나마이트(2007)》, 《타나토스(2008)》, 《더스크 하울러(2014)》, 《더스크 하울러 2부(웹연재)(2016)》
팅커 - 《마법약사(2007)》

크래커 - 《포 란(2009)》

 

반응형

 




하늘의 달 -《패시브 마스터(2008)》
한서현- 《제우스 월드(2008)》
한비화 - 《데빌메이지(2007)》
화천낙 - 《홀리 그라운드(2007)》
형상준 - 《사채업자(2008)》
현진 - 《타투(2008)》
휘 - 《던전운영기(2007)》
A~Z
YASEAN(문난) - 《유니섹스(2013/2014[ㅇ])》.2013년. 2018년 경《블리츠 온라인(문난)(2018)》으로 재판.
1.3. 2010년대 ~[편집]
웹소설 시기 연재 소설.
웹소설 시기 웹연재보다 출판이 우선된 소설은 출판 표시.

갱준 - 《랭커는 모범생인 게 학계의 정설(2019)》
글쓰는기계 - 《나는 될놈이다(2017)》
검미성 - 《게임4판타지(2020)》
갈랑 -《폴라이트 테일즈(2012)》인
강철민 - 《힘 마스터(2014)》
김강현 - 《두 눈 뜨고 레벨업(2015)》
글포터 - 《나노칩으로 게임 최강(2021)》
글먹이 - 《한국인이 게임을 잘함(2021)》
글쓴쟁이 - 《BJ회귀자(2021)》

남십자성 - 《귀환했지만, 총을 놓을 수는 없습니다(2022)》
니콜로 - 《초인의 게임(2018)》

디다트 - 《솔플의 제왕(2015)》, 《BJ대마도사(2018)》
더노트 - 《샤이닝 로드(2010)》 출판
담화공 - 《디버프 마스터(2018)》

라스네 -《나이트 언더 하트(2018)》
라크리모사 - 《쌍극의 탑(2018)》
라포르테 - 《하드캐리 서포터》
레고밟았어 - 《닳고 닳은 뉴비(2018)》
란델 - 《70억분의 1의 이레귤러(2017)》

목마 - 《디자이어(2014)》, 《신컨의 재림(2015)》
멍멍킴 - 《천재 궁수의 스트리밍(2021)》

빈형 - 《강화학개론(2016)》
박새날 - 《템빨(2014)》
박태석 - 《테이밍 마스터(2015)》
바람이고픈 - 《[T.S]Blue Sky..(2011)》
박민규 - 《밥만 먹고 레벨업(2018)》
범핀 - 《전직 특전사의 게임 방송(2021)》

설작 - 《아트로스 월드(2011)》출판
성진 - 《검과 마법의 노래(2010)》


삼편잡가 - 《뽑기로 강해진 10성급 플레이어(2020)》

외투- 《머실리스(2017)》
영비람 - 《랭커의 귀환(2016)》
이동열 - 《말빨(2019)》
이수백 - 《마탄의 사수(2017)》
약먹은인삼 - 《스펙테이터(2010)》
운좋은놈 - 《극한의 컨셉충(2020)》
오메가쓰리 - 《튜토리얼부터 SSS급 무기가!?(2017)》
오토샷 - 《스너프 게임(2011)》 - 본래 조아라에서 연재되고 있었으나, 웹툰화를 기획하며 연중한다. 웹 출판은 2014년.에 이뤄진다. 당시 미션물처럼 데스 게임을 소재로 하며, 작가가 만든 유즈맵 '물개 잡기'를 베이스로 하고 있다.



작가G - 《해피해피 고문재단(2019)》
정경 - 《악마잡고 레벨업(2019)》
정성민 - 《더블 커넥션(2010)》출판


첨G - 《세상의 끝에서 클리어를 외치다(2021)》

쿰타타 - 《꽃만 키우는데 너무 강함(2019)》

퉁구스카 - 《납골당의 어린 왕자(2016)》

판타즘 - 《리바이벌(2010)》출판
핀달릴 - 《스틸러 벤(2018)》



호담 - 《던전 포식자(2014)》
한상태 - 《로시아드 - 악마의 탄생(2017)》
행운요정 -《걸그룹 소설 아닌데요?(2020)》
하이엔드 -《천재의 게임방송(2019)》
A~Z
Artifacts - 《만렙 검사에서 회귀했더니 네크로맨서라구요?(2018)》


Basso77 - 《나 혼자 한 클로즈베타(2018)》

 

 

메인 히로인들이 나를 죽이려 한다 ★
용사 파티 때려치웁니다
전지적 1인칭 시점
미래에서 온 연애편지
판타지 세상에서 작가로 살아가는 법
천하제일인의 소꿉친구
히어로가 집착하는 악당이 되었다
아카데미 훈수빌런이 되다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
로판 속 공무원
살육에 미친 스트리머

 

감옥학원에서 나만 힐링할거다 ★
갱단의 여자 보스가 되었다 ▶
검황, 자작가 영애가 되다 ▶ ★
검후의 제자 ▶ ★
게임 속 도굴꾼이 되었다 ♧
게임 속 마법사(R) ▶ ♧
게임 속 하이브 마인드가 되었다 ▶
경성의 헌터 아카데미
고기 굽는 망자 성녀님 ▶
고아의 작은 마녀와 뱀파이어 ★
고전 RPG의 마왕님은 용사가 너무 밉다 ▶ ★
고결에 오만이 깃들 때 ▶ ★
고블린 천마 ▶ ♧
고블린 기사 ♧
관종빠따 투머치 토커 ▶ ★
광역기로 양민학살 ▶
괴담아파트 생존일지 ▶ ★
괴담 호텔 탈출기
괴물서커스단의 단장이 되었다
구라 안치고 진짜 엑스트라
구원해주세요, 마수님! ▶ ★
군주들이 집착하는 책사가 되었다 ▶ ★
귀쟁이 투기장의 역배 기사님
귀환 인방물 ▶ ★
귀환자가 너무 강함 ▶ ♧
귀환한 킬러웨일의 학살인방! ▶
귀환했지만, 총을 놓을 수는 없습니다
그냥 몬스터만 죽이고 싶음 ▶ ★
그냥 한잔할까요? ▶ ★
그녀들에게서 도망치고 아카데미 선생님이 되었습니다. ▶ ※
그녀들의 NTR 해방 퀘스트를 포기했다 ▶ ★
그녀에게 용서받기까지 156일
그리스 천마(天魔) 신화 ▶
근본 모를 세계로 왔다 ▶ ♧ [8]
금모태양전 ★
겨울에도 꽃은 피어야 하기에 ♧
끝나는 세계에서 발악하는 나 ▶ ★
기사단, 때려치웁니다 ▶
기억상실에 걸린 마녀를 주워버렸다 ▶ ★
기억의 저편에서 ▶
길바닥 마법사 ★

나른한 소환사는 쉬고 싶다▶
나만 빼고 TS ▶ ♧
나 안 죽는다니까? ▶
나 혼자 기갑헌터 ▶ ★
나 혼자 마남이다 ▶ ★
나혼자만 아카데미 올마스터 ▶ ★

 

반응형

 


난 회귀를 원하지 않았다 ▶ ♧
난이도 EX의 그대여 ▶ ♧
날 차버린 소꿉친구와 전 여친이 같은 반이라 곤란하다 ♧
남녀역전 금태양 인방 ♧
남녀역전 세계의 금태양
남녀역전 세계의 혼혈아 ▶ ♧
남의 소설 빙의했는데 내 소설 히로인임 ▶ ♧
남자인데 마녀인 경우 ▶
낮져밤이 주인공의 뿔 달린 히로인이 되어버렸다 ▶ ★
내 겜친들이 귀환자인데 집착함 ▶
내가 구원한 세계의 집착녀들이 찾아왔다 ▶ ♧
내가 동생의 딸이라니? ▶
내가 듣고 있는 목소리 ▶ ★
내가 만든 캐릭터들이 내게 집착한다 ▶ ♧
내가 만든 설녀가 되었다 ▶ ★
내가 만든 창고 캐릭터가 되었다 ▶★
내가 만든 캐릭터에 빙의했다 ▶ ★
내가 변종 좀비다 ▶ ♧
내가 쓰다 만 소설의 등장하지도 않는 성녀가 되어버렸다 ★ ※
내가 왜 공주님이야...
내가 키운 천마님들 ▶ ※
내 소환수는 특별하다. ▶ ★
내 옆방엔 버튜버가 산다 ▶
내 휴대폰에서 군단이 자란다 ★
내 화분에 엘프들이 이주해왔다
네가 나쁜 거
너를 언니라고 부를 때까지 ▶ ♧
너무 유능한 제자들 때문에 대단히 곤란해(R) ▶ ♧
너에게 안녕을 ▶ ★
넷카마 버튜버 시작합니다 ▶
누나 친구가 너무 잘해줌 ▶
늑대녀가 부순다!

다녀왔어. ★
다른 사람의 세상 ▶ ★
당신의 것이 되는 시간 ★
다크판타지에서 미노타우로스로 살아가는 법 ▶ ♧
다크 판타지의 첩보요원 ▶
달빛에 붉게 빛나는 ▶
달맞이꽃의 마법사와 희망을 품는 낙원
당신의 사후세계는 안녕하신가요? ▶ ★
대공녀는 오늘도 패배한다. ▶
댕청마녀는 조용히 살고싶어 ▶ ★
대마법사였던것은 다시 대마법사를 꿈꾼다
대한전생 ▶ ♧
더블 라이프 ▶ ♧
던전 관리자의 헌터 정복기 ▶ ♧
던전 커뮤니티
데스나이트는 성녀의 호위기사가 되었다 ▶ ★
데아 엑스 마키나 ▶ ♧
도네하지 마라 ▶ ★
독자의 여주인공 ▶ ★
돌아온 마녀는 강제로 귀농 당했다 ▶
돌아온 신살자의 생활 ▶ ♧
동생 대신 빙의 해버렸다 ▶
동생이 스트리머긴 합니다만 ▶ ★
동거인은 첫사랑, 전 아이돌
동틀녘의 마도사
듀라한이 되어버렸다(完) ▶ ★
듀얼 몬스터 세계에 소환당했다. ▶
드래곤들에게 집착당하는 사용인이 되었다 ▶
드루이드입니다
들불, 피, 그리고 칼 ★
디스마인 남작
딥블랙시티
딸 키워봤자 소용없다. ▶

 

ㄸ협지에서 검을 수련함 ▶ ♧
뚝배기 깨는 성녀님 ▶ ★
뒷골목 님프의 도시
떠돌이 마녀로 살아가는 법

라노벨 속 악역이 되었다 ★
라노벨의 정통 소드마스터 ▶ ♧
랭킹1위 아닌데요 ▶
로그라이크 게임의 캐릭터가 되었다 ★
로맨스 판타지의 악당이 되었습니다 ▶ ♧
로스트차일드(Lostchild) ▶
로판 속 공무원
로판 속 검술 교관이 되었다 ▶ ★
로판 속 악녀의 호위기사가 되었다 ▶ ★
로판 속 용의 약혼자가 되었다R ▶ ★
로판 속 전투종족 ▶
리벤지 게이머 ▶ ♧

마녀 이야기 ▶ ★
마도 아카데미의 물리학자
마법대학 신임교수의 연구생활
마법이 웅장해진다 ▶ ♧
마법소녀물의 악역 보스가 되었다 ▶
마법소녀 질 더 리파 ▶
마법소녀에게 사랑받는 악당이 되고 말았다
마법소녀, BJ데뷔합니다! ▶ ♧
마약 소꿉친구가 되었다 ▶ ♧
마약 중독 아닌데요 ▶ ★
마왕님은 자신을 죽인 성녀를 사랑한다 ★
마왕소녀가 되었다 ★
마왕에게 잡혀 계시다면 당근을 흔들어주세요
망국(진)의 태자가 되었다 ▶
망할 놈의 아카데미
멋진 드래곤! ▶
멸망한 세상의 마법 소녀와 악의 여간부
메스가키 성녀님과 여행하는 용사가 되었다 ▶
메인 히로인들이 나를 죽이려 한다 ★
메인 히로인이 엑스트라를 좋아한다
메카물 악역영애에 빙의했습니다. ▶
멸망세 겜방생활 ▶
멸망한 세계의 행상인씨 ▶ ♧
멸망할 소설의 댓글이 보인다 ★
멸종의 지구 ▶
모드 떡칠된 게임에 빙의했다 ▶
모리어티 교수의 개연성이 되었다
모르는 만화에 빙의했다
목을 매달았다, 그리고 되살아났다. ▶
메이드에게 죽어주세요, 주인님!
몰락한 용사파티가 내게 의존한다 ★
무덤나라의 이레네 ▶ ♧
무림명탐정 ▶ ♧
무림 세계의 거지가 되었다 ▶ ♧
무림에서 작가로 사는 법 ★
무림에서 카드로 살아남기 ★
무신 엘프 ▶
무영창 마법사는 화형이 상식이잖아요? ▶ ★
무인도에서 검 한 자루로 살아남는 법 ▶ ♧
무협게임 속 고수들이 집착하는 낭인이 되었다
무협지 속 주정뱅이가 되었다
무협 미연시의 오랑캐 글쟁이
미궁도시의 마법도둑 ▶ ★
미래에서 온 연애편지
미소녀가 먹방을 너무 잘함 ▶ ♧
미소녀 밴드물에 빙의했다
미친 공포영화 속 살인마가 되었다 ★

 


 

바람과 별무리
바이킹은 놀이기구가 아니다 ▶
밤하늘에 빛나는 것들
반지하 오크 ★
방구석 게임중독 데스나이트 ▶ ★
방구석 찐따 버튜버 ▶
방구석 키보드 부두술사
방송폐인 ▶
방치형 무기 만들기 게임을 깔았다 ▶
백합소설 속 빌런에 빙의했다 ♧
뱀파이어 아내가 너무 귀엽다
버려진 시한부 황녀가 되어 귀환해버림 ▶
버프 먹여 키운 히로인들 ※♧
법잘알, 재벌로 회귀하다 ▶ ★
변신 아니면 죽음 뿐
별의 아이 ▶ ♧
병약미소녀가 되었다. ▶
병약해보이는 미소녀가 되었다. ▶ ★
병주일지
부인은 밀밭에서 기다렸다.
북부대공녀는 절대 함락되지 않는다 ▶
불편하면 자세를 고쳐앉아 ▶
백합은 안 된다는 유교걸에게 레즈 순애 최면을 걸어보았다
백합 연인이 둘인 쓰레기 레즈는 들키면 죽나요?
비공식 랭킹 1위가 되었다 ▶ ♧
비극을 뒤집어라! ▶ ♧
비처녀 파티 탈퇴했습니다♧
빌어먹을 인생 ▶ ♧
빙의된 소설에 뒷설정이 너무 많다 ▶ ♧

 

반응형

 


빙의자는 주인공을 꿈꾸지 않는다 ▶ ★
빡대가리, 귀머거리, 히키코모리 ▶ ★
빙의 후 연금술사 ▶
빡대가리 용사파티의 용사가 되었다 ♧

사상 최강의 메이드 ▶ ★
사냥꾼은 괴물에게 사로잡혔다 ★
사신이 된 소녀는 앞으로 나아간다 ▶
사이버펑크 게임 속 칼잡이가 되었다. ▶
사이버펑크 재벌이 되었다 ▶
사제 그만둡니다 ▶
사탄의 딸이 되었다 ▶
사투리스는 뱀파이어인기라! ★
살육에 미친 스트리머 ▶
새로 생긴 오빠가 너무 좋다. ▶
성녀가 아니고 성녀의 호위기사가 되었다 ▶ ♧
서브히로인의 집사는 악질 순애충 ▶
서큐버스, 마법소녀 하렘 만듭니다
성녀가 된 넷카마는 흑역사를 덮고 싶어 ▶ ★
성녀님과 단칸방 생활 ▶ ★
성별전환 능력자의 생존방식
세계관 최강의 점성술사가 되었다. ▶
세계를 멸망시킨 마녀가 되었다 ★
세계 최강 딸내미 ★
세상에 나쁜 요정은 없다 ▶ ★
소꿉친구는 천재 마법사 ▶ ♧
소녀는 살해당하고 싶다. ▶ ★
소련 윌 비 백 ▶ ★
소문난 걸레와 순애, ㄱㄴ? ★
소설 속의 몬스터가 되었다 ▶ ★
소설 속 주인공의 숙적이 되었을 경우 ▶
소설 속 히로인의 엄마가 되었다
소설이냐고...개나소나 회귀하고 지랄이게 ▶
소원 들어주는 악마 ★
소원의 탑 ▶ ★
슬픔 중독
순백의 퀴레시어 ▶ ★
슈퍼히어로물 속의 천재 해커가 되었다▶
스탯 350점을 받았습니다 ▶
스트리머인데요. 물건 한 번 보실래요? ▶
슬라브식 스트리머 ▶ ♧
슬라임으로 시작하는 마법소녀 생활! ▶
시작부터 1000억 골드 ▶ ★
시아넬라 백작가 남자 ㄴㅇ ★
신께서 바라신다. ★
시한부 흑막의 여동생이 되었다. ★
실눈이라고 흑막은 아니에요! ★
심야십담 ▶ ★
심연 속 창조신 ▶
슈퍼히어로 장르 속 경찰이 돼버렸다 ★

아가씨, 자살은 그만두세요 ▶ ★
아기 드래곤이 된 나는 여마왕에게 주움당했다. (R) ▶
아니 남자라고요 ▶
아싸 찐따 네크로맨서 ★
아싸는 사람이 무섭다 ▶
아이를 주운 불로불사가 되었다 ▶
아카데미 경비원으로 빙의당했다
아카데미 공격헬기가 되었다. ▶ ★
아카데미 꼬맹이 성기사 ▶
아카데미 낙제생이 너무 강함
아카데미 드래곤 사서님
아카데미 마법소녀인데용 ▶ ★
아카데미 먼치킨 성장 천재가 되었다 ▶ ♧
아카데미 먼치킨 식신술사가 되었다. ▶
아카데미 먼치킨 쌍검충이 되었다 ▶ ★
아카데미 맹인 검객이 되었다
아카데미 버그로 꿀 빠는 삼류악역 ★
아카데미 병쟁이 검성 ▶ ★
아카데미 사기급 협객 특성을 얻었다 ▶
아카데미 사기 룬을 얻었다
아카데미의 사령술사가 되었다.
아카데미 선비의 생활일지 ♧
아카데미 속 흡혈귀 영애가 되었다 ▶
아카데미 실버 수문장 ★
아카데미 악역영애를 연기합니다 ▶
아카데미 유일급 마물 소환사 ★
아카데미 유일의 버퍼가 되었다.
아카데미 주인공, 방해합니다. ★
아카데미 차석이 되었다 ▶
아카데미 창술사가 되었다
아카데미 천마 특성을 얻었다 ▶
아카데미 천재 장인 ▶
아카데미 최악 스킬을 얻었다 ▶
아카데미 최약체는 마족 한정 먼치킨이 되었다
아카데미 흑막의 딸이 되었다
아카데미 히든 스킬 독식자가 되었다 ▶
아카데미 히로인들의 구원을 관뒀습니다 ▶
아카데미 히로인 스토커가 되었다 ▶
아카데미 히로인 오른쪽 대각선 뒷자리
아카데미 훈수빌런이 되다
아카데미에 오랑캐가 입학했다
아카데미에서 나 혼자 마력고자가 되었다▶
아카데미에서 주술사로서 살아간다는 것 ▶ ♧
아카데미의 가챠중독자 ▶ ★
아카데미의 낚시꾼이 되었다.
아카데미의 발도충이 됐다
아카데미의 사령술사가 되었다.
아카데미의 수상한 남학생. ▶
아카데미의 신성력 주머니가 되었다. ▶
아카데미 최강 히키코모리
아카데미 1호선 잡상인 ▶
아저씨 저와 결혼해요 ▶ ♧
악녀를 갱생시켜라 ▶ ★
악당에게 사랑받는 운명입니다
악마 vs 네크로맨서 ▶ ♧
악신에게서 살아남기 ★
악역 영애가 되긴 싫어 ★
악역영애가 아니라, 메이드 ▶ ★
악질 스트리머가 되었다 ▶
야, 책임져 ▶ ★
약혼녀가 같은 반 ★
얀데레는 백합 순애를 꿈꾼다 ※
얀데레 히로인의 친구이다 ▶ ♧
어느날 친구가 내게 고백했다 ▶
어서 오세요, 드래곤 뱅크에!
어쩔 수 없이 히로인 ▶ ★
엑스트라 호구는 악녀들을 조교 합니다 ▶ ★
여고의 초월급 상담교사 ▶ ♧
여자가 된 나의 헌터 생활 ▶
여자배구 만화 속 초반 중간 보스가 되었다 ▶
여우 소녀는 대마법사를 꿈꾼다
여성향 세계에 전생한 암흑가 여자
웜 하티드 레드 드래곤 ▶
여자친구님이 너무 잘해줌 ★
여주인공의 스승으로 전생했다 ▶
여주인공의 시한부 언니가 되었습니다
여친이랑 화해를 원했을 뿐인데... ▶ ♧
역전 무림에서 살아가기 ★
역전세계의 렌탈남친 ♧
연금술사의 실패기록 ▶
영웅주의 폭군소녀 ▶ ★
옆자리 미소녀가 매일 이상한 질문을 던진다 ★
예수천국 불신지옥
오궁도화 ※
오다 주운 성녀님 ▶
오크 만화가 머그랭 씨 ▶
옥탑방 엘프 ★
외신들의 사도가 되었다
용사가 미쳤다 ▶ ★
용사? 괴물인데요? ▶ ★
용사들이 전부 내 제자 ▶ ★
용사를 유괴하다! ▶ ♧
용사 아카데미의 노답 유급생 ▶ ★
용사의 다음 직업은 스트리머입니다
용사의 손녀로 환생한 마왕님!
용사의 스승은 마(왕)녀님 ▶ ★
용사 아카데미의 삼류 악역이 되었다 ▶ ♧
용사에게 쫓겨나서 황야의 무법자가 되었다 ▶ ♧
용사 파티 때려치웁니다
용사파티엔 남자밖에 없다 ♧
용사파티 버림받은 사제
용사파티 추방했습니다 ▶
용사파티 탈퇴 이후의 세계 ★
용인 소녀는 세상에 떠밀려진다. ▶
우리 집 메이드는 학교 제일의 미인입니다 ★

 

반응형

 


우사히메 카린, 버튜버가 됩니다!
운 MAX로 카드게임에 소환되었다 ▶ ♧
유르체피아의 별빛 노래 ▶ ★
은퇴한 회귀용사의 두 번째 구원신화 ▶ ★
이능력배틀물 보이스피싱 ▶ ★
이단심문관은 은퇴하고 싶다 ▶
이웃집 용 아가씨
이단심문관이 되어버린 나에게
연구소장님은 애완실험체가 되었다
이면세계의 거짓말쟁이 ▶
이세계 남작으로 전생해버렸다
이세계로 수학여행 왔습니다만? ▶
이세계 탈주닌자 ▶ ★
이세계에서 백수로 살아간다 ▶
이세계의 우리 ▶
이세계 최악의 미궁으로 전이했습니다. ▶ ♧
이세계 하렘 생존기 ▶
이혼남이 회귀했다 ▶
인권캐가 되었다. ▶
인류보호회사
인생 2회차 오크 마피아 ▶
일편독심

자고 일어나니 여자가 되었다 ▶ ★
자동 마법이라고, 들어보셨어요? ▶ ★
자동사냥이 키운 마녀님 ▶ ♧
작별을 앞둔 용사 파티가 내게 집착한다 ★
장비의 장녀인 장란이 아니라 ★[A]
저는 연금술사입니다 ▶ ★
전설의 1군 에이스 ▶ ★
전생 드래곤님은 암타하고싶어! ▶ ♧
전생했더니 올마스터 ▶
전생흑막 ▶ ★
전생 X 이세계로 갑니다! ▶
전투기소녀 ▶
짐꾼은 용사파티에 관심이 없다
전생이 쩔어서 현생도 대단해진거 같습니다 (구) ▶ ♧
전생마왕의 합리적인 생존전략
전 남친이 품절됐다 ★
전쟁 게임 속 지휘관이 되었다 ▶
전쟁 영웅은 조용히 살고 싶다
전지적 1인칭 시점
전직 암살자는 귀족영애가 됩니다 ▶ ★
절대 엘드미아 에가를 건드리지 마라
절대 타락시키는 용사, 절대 타락하지 않는 성녀 ▶ ★
제가 입을 열면 세계가 멸망할지도 몰라요. ▶
제국 아카데미 소녀 마도장교 ▶ ♧
제국 대공작의 백합 일지
제발, 그만 좀, 찾아와. ▶ ★
제일고등학교의 남학생은 나 혼자!? ▶ ★
제자가 나를 죽이러 왔다. ▶ ♧
제 약혼자가 회귀하신 것 같은데요? ▶ ★
조조군으로 천하통일까지 ▶
좀비학교 생존기 ▶ ★
종말 속 여명 ▶ ♧
종말 후 외톨이 갤러리 ♧
저주받은 해적 선장과 빡대가리 해적 영애 ▶ ♧
정수정도 ▶ ♧[10]
주문이 실패해서 레즈 순애 댕댕이 목줄이 채워졌다
주술사는 초월을 원한다
주인공의 키다리 아저씨 ★
주인공을 추방한 용사가 되었다
주인공 일행이 지나치게 성실하다
중세 하수도에서 악어로 살아남기 ▶ ♧
즉사기 들고 자영업 ▶
진화하는 우주괴물이 되었다
진화하는 좀비가 되었다 ▶
짐꾼에서 S급 힐러가 된다 ▶ ★
찐따 영애의 렌탈남친 ▶ ★

차원 방랑자 - 종말 직전의 세계에서 로그인 ▶
차원이 다른 스트리머 ▶ ★
차원이동하는 취준생 ▶ ♧
처녀를 찾아라 ▶ ♧
처음이란 말야 ★
천마님 방송하신다 ▶
천마 악영애 되다
천사는 오늘도 부팅중입니다 ▶
천사의 헤일로는 손잡이 대용일까 ▶ ★
천살검협
천하제일인의 소꿉친구
초능력으로 백합 집착녀를 제조중입니다만
초반에 고백하고 차이는 엑스트라에게 봄이 올 리 없다 ▶
촌 동네 포션 상점과 갈색 늑대 ▶ ★
최강 갑옷의 주인 ▶ ★
최약체 마왕의 스승이 되었다 ▶
최초 귀환자는 여신님이였다. ▶ ★
친구(원수)를 다루는 바람직한 방법 ▶ ♧
친구 하렘이 나한테 집착한다
친애하는 언니께 ▶
최애인 줄 모르고 차버렸다.
츤데레 눈앞에서 자살해보았다 ▶ ★

코드명232 ▶ ♧
코인 후 기사단 퇴직합니다

탐식마 ▶ ♧
태양의 땅 ▶ ★
태엽 인형은 꿈꾸는가? ▶
테이머입니다. 아주 조금 특별한 ▶
토끼공듀님 뭐하세요? ▶ ★

파문 성녀는 지고 싶다 ▶ ★
판무역전 세계의 무틀딱
판타지 세계 속 미친놈 ▶
판타지와 기계소녀의 울림
판타지 세상에서 농부로 살고싶어 ▶ ★
판타지 세상에서 작가로 살아가는 법
평범한 게임 보고서
평화로운 의사 생활
폭군 황제로 빙의했다 ▶ ♧
푸릇푸릇한 머리카락! 최고조! ▶ ★
프로젝트 타브하 + ▶ ♧
프로게이머 됐는데 대회가 사라짐 ▶ ★
플레이어의 세계 ♧
필터링 좀 없애봐 ▶ ★

 

피폐 (여)용사를 ㄴㅇ로 사들였다. ▶ ★

하와와~ 예리니 방송에 와주셔서 고마운 거시에오! ▶
학교 제일 미인의 가짜 남자친구 ★
허접 마왕과 엉망진창 마왕군 ▶ ★
헌터 길드에서 전역 당했습니다 ▶ ★
헌터 아카데미의 교장이 되다 ▶
헌터 아카데미의 망나니 반룡 ▶
헌터헌터 타이쿤 ▶
협곡의 여왕 ▶ ♧
호감도 선물에 범해졌다 ▶
홈즈 양, 교수님은 악당이 아니에요
환생 리저드맨은 햄버거가 먹고 싶다
환생자 사용 설명서 ▶
환생자의 연금술 공방 ▶ ♧
환생자의 레이드 ▶ ♧
황금 토템으로 살아가는 방법
휴대폰 속 영지 키우기 ▶
히로인과 웹소설을 같이 쓰고 있습니다 ▶ ★
히어로 IN 히로인 ▶
히어로가 집착하는 악당이 되었다
히어로 여친님이 집착한다 ▶
힐링방송 스트리머 ▶ ★
회귀자와 맹인 성녀 ★
회귀자들이 나를 가만두지 않는다 ♧
힐러에게 파티원들이 집착한다
흡혈귀를 잡는 법 ♧
A~Z
A급 모험가가 되자 ▶
EX급 죽음을 겪고 복수를 다짐한다 ▶ ★
f급부터 레벨업 ▶ ♧
NTR용사는 마왕에게 무릎을 꿇었다 ★

 

반응형

 


RE:TRY 성녀가 아니고 용사라고요 ▶ ♧
SSS급 미소녀 좀비로 회귀 ▶ ★
SSS급 회귀자가 트롤한다 ▶
S급들이 내게 집착한다 ♧
S급 헌터 자격 반납할게요 ▶ ★
S급 히어로의 여동생이 되었다.
Cry 4 Freedom (크라이 포 프리덤)
TERIS ★
TS된 김에 꿀 빠려고 합니다 ▶
TS마왕님과 이세계생활 ▶
TS문과녀의 이세계 생활기 ▶
TS미소녀가 작가로 살아가는 법 ▶ ★
ts 빙의물 속 주인공이 내게 집착한다.
TSSS급 헌터 그녀 ▶
0~9
10,000년 동안 검을 휘두름 ▶
10억 받고 미소녀로 살기 VS 군대 가기
1코스트 영혼병은 부활한다 ▶
18살, 혼인신고[A]
101번째 용사가 되었다 ▶ ★
2인자는 회귀했다
30세 도태남과 25세 페미니스트
6★ 가챠 캐릭터가 되었다
10번 부활 끝에 마왕님은 환경 보호를 위해 노력한다!
특수기호
[삼국지] 암호랑이는 굶주려있다 ▶
[TS] 고인물이 강해져서 뉴 게임 ▶
[TS] 귀환 용사의 검술 방송 ▶
[TS]금태양(여)의 인방 ▶
[ts] 나 불쌍한 사람 아니라고 ▶ ★
[TS] 내가 하는 망겜이 갓겜이 되었다 ▶ ★
[TS] 느긋하고 평화로운 농사 게임에 환생 됐다. ▶
[TS]다시 처음부터 ▶ ★
[TS] 도주 마왕 ▶
[TS] 대테러부대 스트리머 ▶
[TS]돌아왔더니 달라진게 없잖아 ▶
[TS] 돌아온 게이머
[TS] 드래곤이 여배우를 함 ▶ ★
[TS] 로판 주인공이 집착한다 ▶
[TS]마녀로 누명쓴 궁중마법사는 새삶을 꿈꾼다 ▶ ★
[TS] 무림계 귀환자의 게임방송
[TS]멘헤라 방송에 물소들이 돈을 복사해줌 ▶
[TS]반로환동 ▶
[TS]방송을시작합니다 ▶ ★
[TS]백야 ★
[TS]실험체 1313가 되었다. ▶
[TS] 스시녀가 되었다 ▶ ★
[TS] 신도시 퐁퐁남은 오늘도 미시룩을 입는다 ▶
[TS] 아카데미 소환사가 되었다
[TS] 아카데미의 벽력여제가 되었다 ▶
[TS]아카데미의 세계수 학생 ▶
[TS]아카데미의 인싸희망 암살자인데요 ▶
[TS]아포칼립스의 마법소녀 ▶
[TS] 악질 저격러 ▶ ★
[TS]양판소 주인공의 3번째 히로인 ▶
[TS] 어느날 갑자기 소녀가 되어버렸지만, 나는 여전히 글러먹은 인생을 살기로 결심했다. ▶
[TS] 예지 양, 집필은 적당히 하는 것이 좋아요. 강박 때문에 힘들다는 것은 알지만, 잠도 안 자고 그러면 죽어버린답니다? ▶
[ts]요리 유튜버 ▶
[TS]용사는 게임 폐인이 되고싶어 ▶
[Ts] 용사는 좀비를 찢어 ▶
[TS] 용사 파티의 도적 히로인이 되었다.
[TS] 운빨 가챠 게임의 S급이 되었다 ▶
[TS]인공지능이였던 것에 빙의됐다.
[TS] 일인군단 ▶
[TS] 자연이 그대를 거부하리라 ▶
[TS] 장식물 아내가 되다. ▶
[TS] 전직 용사 스트리머 ▶ ★
[TS] 정상인 너에게 ▶ ※
[TS] 정신을 차려보니 바다 위에 버려져 있었다... ▶
[TS] 제자들이 열 명인데 집착함 ▶
[TS] 좀아포 소설로 들어와 버렸다.▶ ★
[TS] 좆되지 않는 스트리머 생활 ♧
[TS] 주인공이 공략 당함 ▶ ★
[TS]죽고 나니 아이돌이 됐다 ▶
[TS]포뮬러 원 스트리머
[ts]헌터 세계의 검마입니다 ▶
[TS] 흑막 히로인의 소꿉친구가 되었다 ▶
[TS] 9서클 서큐버스 무림가다 ▶ ★
■■을 위한 세계는 없다
2.2.2. 성인[편집]

기계소녀와 조율사 ▶ ★
여동생들을 따먹음 ▶ ★
귀축교사 ▶
귀족이 나를 보고 딸침
꼬리는 만지는 게 상식이잖아?

나 혼자 비만오크 ▶ ★
나만의 마녀, 에스테야 ▶ ♧
나쁜말 해도 되는 인방 ▶[12] ★
나의 일러레님! ★
나의 이세계 업소 여행기
나작소 작가에게 감금당했다. ★
남녀역전세계의 걸레 ▶ ★
남녀역전 정치물 ▶
남동생이 동생으로 안 보여서 고민이에요 ★
눈 떠보니 정조역전 ▶
내 버프는 마약이다 ▶ ♧
능욕 아카데미의 순애충
닉네임을 잘못 정했다 ★

대충 이세계 최면물 ★
대충 이세계 TS물 ▶ ★
대충 이세계 촉수물 ▶
던전 노숙자
더럽혀진 아이돌 ▶
따님 말고 어머님 ▶
따먹히는 순애 금태양 ★
떡타지의 성전사(性戰士)가 되었다 ▶

러브 코미디를 망가뜨리는 법

마녀의 도시
마을 소녀는 던전 마스터가 되었다.
마법소녀 최면물 ▶ ♧
마법소녀물 야겜 속 최종보스가 되었다
마법아카데미의 여왕님 ▶ ★
마왕가 비선실세 ▶ ★
마왕성의 ㄴㅇ ▶
만렙 촉수로 환생해서 이세계 정복 ▶ ★
망가진 성녀와 사는 법
망겜의 운영자 ▶ ♧
매도당하고 싶은 엘프님 ★
모나리자가 나를 덮침 ▶ ★
무림에서 점쟁이로 살아남기 ▶
무서운 여자들이 날 노리고 있다 ▶ ★ ※
무선 연결 오나홀로 따먹기
몸을 바꿔치기 당했다
미친 여주 복수물에 초반 메인빌런으로 빙의했다 ▶ ★
미국 살 끄니까 ▶
미궁기담
미궁도시의 독재 영주 ▶
멸망한 세상의 수면술사

복숭아 - 강간의 추억 ▶ ★
부디, 레오네라 불러주시길 ♧
불멸자의 이세계 하렘기 ▶ ♧
백합의 성좌 ▶ ♧
빗치의 NTR 여행기 ▶ ★

사령술사인데 옆집에 성녀가 이사 왔다.
상식개변? 그런 게 가능할리 없잖아! 바보 아니야? ▶ ★
상태창으로 투자함
세계수를 따먹다
소녀여 천사가 되어라 ▶ ★
소설 속 회귀자를 따먹음 ▶
소설들로 들어갈 수 있다 ▶ ♧
수상할 정도로 경험이 많은 회귀자 ▶ ♧
슬기로운 ㄴㅇ생활 ▶ ★
쌍둥이가 섹스하면 몸이 바뀜 ▶ ♧[13][14]
식물인간 아내가 깨어났다 ▶ ★
씹가능한 용사님 ▶ ★

 

반응형

 


아웃사이더 ★
아카데미 야겜에 빙의했다. ♧ [15]
아카데미 최강의 매점아저씨 ★
아포칼립스가 다운로드 됨 ▶
아포칼립스 밤의 톱스타 ▶
아포칼립스 사이비 교주 ♧
아포칼립스에서 가챠를 ▶ ♧
아포칼립스 폭군
악당영애 길들이기 ★
악의 조직 엑스트라 A씨 ★
야겜 속 최종 보스의 계약자가 되었다. ▶
얀데레 하렘을 빼앗는 방법 ♧
어플쓰는 밤의 황제 ★
언어에 담기는 힘. 문장사(Writer) ★
엑스트라 히로인을 위한 전쟁
엘프의 노예기사 ★
여러 소설에 동시에 빙의당했다
여자들이 나에게 최면어플을 사용한다. ▶ ★
여친 생긴척 하라고? ▶ ★
여친의 언니 ▶ ★
여친이 너무 야함 ▶ ★
여포군으로 천하통일까지 ★
여헌터를 따먹으면 주인공이 강해짐 ▶
여후배의 최면, 남선배 개정판 ▶ ★
오늘 밤, 부인은 제 것이 됩니다.
역전세계의 성좌님 ▶
역전세계의 얀데레 헌터 ▶ ★
역전세계의 영웅육성학원 ★
옆집누나와 아버지와 여자친구와 나 ▶
역전세계의 헬창남 ▶ ★
용사는 너희에게 실망했다 ▶ ★
용사 아카데미의 최면술사 ▶
용사 키우기 ★
유니콘의 계약자 ▶ ★
유기무녀 ▶
이세계 검은 머리 외국인 ★
이 회귀자는 무료로 해줍니다! ▶ ★
이세계 금태양 인큐버스 마법사 ▶ ★
이세계 마왕 생존기
이세계 무공 암살자 ▶ ♧
이세계 밀프 헌터 ▶ ★
이세계 여신 사용법 ▶ ★
이세계 전투 망치 성자 ▶ ★
이세계 척척석사 노루 ★
이세계에서 남의 여자를 빼앗는 말이 되어버렸다 ▶
음란타락하는 여기사와 오크의 상관관계 ▶ ★
음란한 검의 계약자가 되었다 ▶ ♧
용과 늑대들의 도시 ▶

자해하는 미친 븝미 ▶ ♧
자칭 천마를 주웠다 ★
잘나가는 여자들이 내게 집착한다 ▶ ★
전부 조교해서 타락 시켜버립니다 ▶ ♧
전생 용사 매니지먼트 ★
제우스 엑스 마키나 ▶
존잘이 가문을 숨김 ▶ ★
주술, 요괴 하렘 ★
주인공이 빌런임 ★
주인공의 여자를 빼앗는 방법
지하세계의 헌터사육사 ▶ ★

차원이동자가 빙의되었다 ▶ ★
창작물 속으로
창염의 피닉스 ★
철혈로 정복한다 RE ▶
초인 망상러 - 일상생활 가능하세요? ▶ ★
촉수 달린 슬라임은 애널 중독 ▶
최강의 하녀를 주운 조교사 ▶ ★
최고난도 던전에 떨어졌다 ▶ ♧
최면 게임의 여주인공 ▶ ★
최면술사도 최면에 걸리나요? ▶
최면술사의 성녀정복기 ▶ ★
최면어플이 가짜였다 ▶ ★
최흉의 대마왕 ▶

키잡하는 힐러님 ▶ ★

토닥토닥 ▶ ♧

파리 섹서 ▶ ★
판타지 게임 속 히든 보스가 되었다 ▶ ♧
팝니다. 몰락영애. 한 번도 안 쓴.
페티쉬즘 ▶ ★
편의점 박지은 ▶ ★

현대 던전은 나만의 기회 ★
호러티켓
회귀자가 기연을 분양함 ▶
히로인 어플 ♧
히로인을 강탈한 악당이 되었다. ★
히로인이 되기전에... ▶ ♧
히로인이 히로인을 공략함
흡혈공주님은 던전에서 헌터들을 레즈 타락 시킨다.
A~Z
B급 야겜 여주가 되었다 ▶ ★
FFF급 페미헌터 ▶
NTL로 차원최강
S토커 : 첨단의 가학 ▶ ★
TS, 검희님은 패배중독 ▶ ★
TS 됐는데 자지가 달렸다 ▶ ★
ts gl 얀데레물 ▶ ★
ntr 게임에 빙의한 전직 용사 ★
0~9
15일뒤 석화에서 풀리는 용사 ★
22세기, 사이버펑크 무림
38살 아재와 19살 여고생의 창작활동 ▶ ★
100일 후에 ㄳ 당하는 황녀님 ▶

 

강화학개론
같은 꿈을 꾸다
고양이는 바압하고 울었다
교당출려
그래도 설원입니다
강철의 전사
나는 귀족이다
나무를 담벼락에 끌고 들어가지 말라
납골당의 어린 왕자
다운(DOWN): 무차별 살인게임
다크니스 로드
당신의 머리 위에
던전 공략 LIVE
던전 디펜스
던전 마제스티
던전에서 성자가 하는 일
도굴왕
두 번 사는 플레이어
레디메이드 퀸
리미트리스 드림
리저렉션 메이커
마른 가지의 라가
모스크바의 여명
무한전생 시리즈
무협지 안으로 들어와버렸다
무형객
미연시인데 연애를 할 수 없는 건에 대하여
바람과 별무리
반만년 수련한 창병
발롱도르 메이커
버림 받은 황비
보스 몹답게 행동하세요, 스왈로우 씨!
삼국지 간신전
삼국지 마행처우역거
새벽 두 시의 신데렐라
스물네개의 심장
솔라 레메게톤
신들의 전장

 

반응형

 

조아라 노벨피아 팬픽, 2차창작 포함 

 


신의 아바타
아도니스
아콰터파나
악당이 되어버렸습니다.
악의 꽃
안녕하세요, 학원 나웰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얼음눈물
에든로벤의 마법사들
여라의 잿빛 늑대
여름 눈송이
오작교는 싫습니다
이세계 검은 머리 외국인
이세계 불법체류 사이비
인소의 법칙
올마스터
용사가 마왕을 무찌를 때 우리들도 있었다
외과의사 엘리제
잠자는 공주님
전생검신
정치는 생활이다
지니 스카우터
진룡의 싸움
킬 더 에일리언
탐식의 재림
템빨
플레이어와 나
픽 미 업!
흔한 영애의 미식보고서
회귀자 사용설명서
황제와 여기사
황제의 외동딸
창작물 속으로
MEMORIZE
NPC에게 룩덕질을 해보자!
NTL로 차원최강
[T.S]Blue Sky..
Prologue story
(TS)그래도 살아간다.
1904 대한민국

3.3. 2차 창작 소설[편집]
3.3.1.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편집]
마피아 보스가 되지 않는 409가지 방법
3.3.2. 기동전사 건담 SEED[편집]
슬픈 여우
3.3.3. 귀멸의 칼날[편집]
이젠 귀멸학원이야
인생이 요 지경
3.3.4. 나루토[편집]
붉은 공터
우치하 츠바키의 행방불명
주인공에게 죽기
3.3.5. 나이트런[편집]
영식입니다?
3.3.6.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편집]
핏빛 연가와 패배자의 커튼콜
히어로가 좋은 빌런씨
수복 히어로 오버홀
당신의 고통은 나의 것
한낮의 악몽
유에이의 하나코 상
3.3.7. 노 게임 노 라이프[편집]
노 리즌 노 라이프
3.3.8. 단간론파 시리즈[편집]
단간론파의 17번째 초고교급이 되었다 #모바일Ver
3.3.9.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편집]
던전에서 일확천금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오라리오 최속의 토끼는 어쩌다보니 빛의 토끼가 되어버렸다
3.3.10. 동방 프로젝트[편집]
개노답 환상향
나는 요괴가 되었다
나비꽃
라타토스크
마리사가 되어버렸다
삼시세끼
신은 낙원을 바라볼 수 있는가
3.3.11. 무직전생[편집]
루디우스의 형이 되었습니다.
3.3.12. 문제아 시리즈[편집]
비관적 니트가 인류사?
3.3.13. 명탐정 코난[편집]
헤이세이의 왓슨
3.3.14. 메이플스토리[편집]
에레브에 복무하는 세금도둑을 위한 안내서
연합에서 짤려 이직합니다
괴도와 메이드
Skyblue, Rain
3.3.15. 비뢰도[편집]
탈혼경인
3.3.16. 소녀전선[편집]
거짓말쟁이 소녀
3.3.17. 소드 아트 온라인[편집]
검성
고고한 백기사
온에어
3.3.18. 스타크래프트 시리즈[편집]
코프룰루 생존기
3.3.19. 신의 탑[편집]
별의 초상
3.3.20. 아메리카노 엑소더스[편집]
con panna

 

반응형

 


Einspanner
3.3.21. 아이돌 드림 : 걸즈[편집]
아이돌 드림걸즈
3.3.22.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시리즈[편집]
레디리의 생존기 :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불행이 모이는 도시와 불쌍한 김군 :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어떤 과학의 한계돌파 :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3.3.23. 오버로드[편집]
우르베르트라는 이름으로[1]
오버로드 앤 언홀리 퀸
잠자는 용은 신세계의 꿈을 꾸는가?
3.3.24. 원신[편집]
약관 동의는 신중히
3.3.25. 원피스[편집]
또 하나의 원피스
혐오스런 스팬담의 일생
어느 바다의 음유시인
에이스 On 모비딕
Remake 원피스
All-rounder
3.3.26.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편집]
내가 홍마족이라고 한다
3.3.27. 천지해[편집]
患(패러디)
侖(패러디)
3.3.28. 쿠로코의 농구[편집]
열도의 흔한 교환학생
3.3.29. 포켓몬스터[편집]
붉은 꽃보다 붉게
모험을 위하여
다이아몬드 더스트
3.3.30. 하이스쿨 D×D[편집]
대영웅은 소시민
3.3.31. 하이큐[편집]
For the King
3.3.32. 헌터×헌터[편집]

 

 


아그리페
3.3.33. 해리 포터 시리즈[편집]
맛이 단단히 간 래번클로
수수께끼보다 더 수수께끼같은
악역영애 말포이
지독한 후플푸프
책책책 책을 읽읍시다
Eltanin
In the middle
Blossom Season
Double Headed Serpent
Time After Time
Love so Sweet
Riddle & Liddell
If, If, If

 

반응형

 


전몰성
해리포터에 트립했지만 호그와트는 자퇴하고 싶어
마루 밑 요정님
장교였던 내가 마법사들에게 치이는 건에 대해
3.3.34. Fate 시리즈[편집]
룰렛은 너의 지옥을 가리켰다! : Fate/Grand Order
7인의 마스터 : ### Fate/Grand Order
후일담 : Fate/Grand Order
형이 왜 거기서 나와? : Fate/Grand Order
3.3.35. THE iDOLM@STER[편집]
아이돌 마스터 Cinderella Lady
ROMANTIC COMEDY M@STER
3.3.36. TYPE-MOON[편집]
인맥만이 살길이다
3.3.37. 정령왕 엘퀴네스[편집]
예카리나의 장
3.3.38. 크로스오버물[편집]
거미로 살아남기#모바일Ver :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스파이더맨(마블코믹스)
검은 사신(팬픽) : 블리치, 하이스쿨 D×D
검호입니DA : 메이플스토리, 라테일
나런선대록 : 나이트런, 동방선대록
뉴욕 구울 : 도쿄 구울,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마법과 고교의 살인귀 : 마법과 고교의 열등생, 월희
뮤즈의 프로듀서(?) : 러브 라이브! School idol project series, THE iDOLM@STER
우치하 츠바키의 행방불명 : 나루토, 헌터×헌터
재의 화신 : Fate/stay night, Fate/Zero, 다크 소울
평범한 인간인 줄 알았는데 사실은 인외라는 거 어떻게 생각해? : 하이스쿨 D×D
페이트 / 그랜드 데드풀 오더### : Fate/Grand Order,데드풀
한낮의 악몽 :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DEAD BY DAYLIGHT
할케기니아 씰브레이커 : 제로의 사역마, 마비노기
Date a XCOM : 데이트 어 라이브, 엑스컴: 에너미 위드인
Dear dearly dear S. : 명탐정 코난, 해리 포터 시리즈
HQQQ!! : 하이큐, 듀라라라
3.4. 웹툰[편집]
거신대전:바람의 신주
미친 공작을 길들여버렸다
3.5. 비주얼 노벨[편집]
기적의 분식집
던전로드
여포키우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